edit - Project Settings
Jump 확인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Jump : MonoBehaviour
{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ButtonDown("Jump"))
Debug.Log("점프 키를 눌렀습니다.");
if (Input.GetButton("Jump"))
Debug.Log("점프 키를 누르는 중.");
if (Input.GetButtonUp("Jump"))
Debug.Log("슈퍼 점프!!");
}
}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- GetAxis 수평 수직 키 입력 값 추출하기 (0) | 2020.09.10 |
---|---|
UNITY - input Manager - Key 입력 늘리기 (0) | 2020.09.10 |
Unity -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받기 (0) | 2020.09.10 |
UNITY - Visual Studio에서 C# 자동완성 안될 때 (0) | 2020.09.10 |
UNITY - object 생명주기 / 라이플사이클 (0) | 2020.09.10 |